ÐÕ Ãû£ºÆÓÖÇÏÜ from V.O.S
Ó¢ÎÄÃû: PoZhiXiong from V.O.S
¹ú ¼Ò£ºÖйú´ó½
출생 1978년 07월 28일 / 대한민국
별명 (Nickname) 갑빠맨
종교 기독교
취미 드라이브, 낙서, 악기연주, 스쿼시, 당구
특기 팔씨름, 평행봉, 스타크래프트, 모창, 탁구
학력
- 우송정보대 실용음악과 졸업
가족 2남 중 장남
신체조건 173cm, 65kg
장르 팝
스타일 발라드 (Ballad)
## V.O.S 박지헌이 풀어내는 첫 번째 사랑이야기..
< 눈을 보고 말해요. &rt;,< 소중한 사람을 위해 &rt;와 지난 가을 발매한 < 매일매일 &rt;, < 부디 &rt; 등 천상화음으로 불리며 영혼을 담은 감성적인 보이스로 많은 사랑을 받은 V.O.S의 리더 박지헌이 잠깐의 홀로서기로 또 다른 세상을 향해 날개 짓을 시작한다.
V.O.S 활동을 통해 2007년 최고의 아티스트로 떠올라, 영혼을 울리는 목소리라는 최고의 찬사를 받으며 최고의 남성 R&B 보컬그룹으로 자리매김하게 되었다. V.O.S는 화음을 장점으로 하는 보컬그룹의 단점인 깨끗한 보이스를 탈피하여 오히려 화려한 스케일과 창법으로 멤버 각자가 가진 장점이 서로 어울려 각각의 보이스가 가진 느낌을 최고로 끌어올리고 있다.
그중 V.O.S의 리더로 노래의 시작에서 분위기를 만들며 클라이막스에서 고음과 저음을 자유로이 오가며 듣는 이의 감성적인 부분을 자극하는 목소리를 지닌 박지헌은 V.O.S 최현준 싱글 앨범 < 나이젠 &rt;이 장기가 많은 보이스 스케일의 화려함을 보였다면 이와 달리 오히려 담백하고 감성적인 애절함을 앨범 가득 담아내었다.
V.O.S 박지헌의 첫 솔로 싱글 앨범 < 단추 &rt;를 통해 대중적이고도 감각적이지만, 박지헌식의 폭발적이지만 애절함이 묻어나는 보이스와 설레임, 그리움, 슬픔과 마음을 움직이는 결고운 노랫말이 만나 감성발라드의 극치를 보여준다.
어느덧 데뷔 4년차, 가수로써 듣는이와 멀리 떨어진 곳이 아닌 함께 숨쉬며 노래해 온 시간 만큼이나 박지헌 만의 음악적 취향과 고집, 특유의 개성으로 듣는이에게 박지헌 만의 또 다른 깊이 있는 음악을 만나게 한다. 박지헌이 전하는 사랑에 대한 첫 번째 이야기는 누구나 한번쯤은 경험한 가슴에 담겨있는 기억과 만나 모두가 그리워할 아련한 기억을 깨워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