ÐÕ Ãû£ºNemesis
Ó¢ÎÄÃû: Nemesis
¹ú ¼Ò£ºÖйú´ó½

9548
·ÛË¿
138
¸èÇú
56
ר¼­
56
ÆÀÂÛ

데뷰 (Debut)
2005년 (La Rose de Versailles)
구성원 (Group Members)
하세빈 - 피아노, 기타
민혁 - 기타
노승호 - 보컬
최성우 - 베이스 기타
정의석 - 드럼
이제 앨범이 막 출시되는 밴드의 팬 수가 2만 여명이 훌쩍 넘은, 이미 검증받은 신인이 바로 여기 있다. 여타 아이돌 댄스그룹의 얘기가 아닌 밴드 <네미시스> 의 이야기다.
지금 당장 검색 싸이트에서 그들의 이름 ¡®네미시스¡¯ 나 팀의 모든 곡을 작곡하는 리더 ¡®하세빈¡¯의 이름을 검색하면 수없이 많은 팬들의 카페나 블로그, 그리고 이미지 등이 나온다.
이들이 공연하면서 올린 그들의 데모 음원 만으로도 신해철의 ¡®고스트 스테이션¡¯이나 음악 싸이트 ¡®MILLIM¡¯등 각종 차트 1위를 휩쓸며 네티즌들에게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으며. 팬들은 정식앨범이 나오기만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2005년
아름다운 음악성을 지닌 네미시스는 신선하고 충격적인 첫 번째 앨범 을 가지고 그들의 음악적 재능을 대중 앞에 자신있게 선보이려 한다.
¡®이기지 못할 강한상대¡¯라는 사전적 의미를 가지고 있는 ¡®네미시스¡¯는 앨범명이자 동명의 타이틀곡 ¡° 베르사이유의 장미 "를 통해 신선한 음악적 재능과 탐구정신을 함축적으로 표현하고 있으며, 이 앨범에서 이들은 팀에서 기타와 피아노를 맡고 있는 하세빈이 작곡한 곡들을 바탕으로 애잔하면서도 눈물나게 아름다운 ¡®네미시스¡¯만의 독특한 음악 장르를 선보이고 있다.
더욱이 멤버들의 돋보이는 외모로 인해 ¡®얼굴보고 만들어진 그룹¡¯이란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지만, 이들은 자체 결성후 4년의 공연 활동을 통해 탄탄하게 다져진 팀웍과, 모든곡을 직접 작곡에 편곡, 연주, 녹음까지 완벽하게 끝낸, 평균 연령대를 믿을 수 없을 만큼의 퀄리티를 빚어낸 이들의 앨범을 듣는다면 그 어떤 흠을 찾아내야 할지 고민할것이다.....

NemesisµÄÁôÑÔ°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