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서 김태원 의기투합해 환경주제 노래발표
수익금전액기부화제!
관록의로커 2명이 뜻 깊은 일로 의기투합해 관심을 끌고있다. 로커김종서 그리고 부활의김태원은 공동으로 제작한 디지털음원 별이야기를 조만간 대중들에 공개하며 다채로운 활동을 벌여 나갈 계획이다 노래의 모든수익금은 환경과 관련된 단체에 모두 기부 될 예정이다. 중견급 가수명이 공동으로 음원을 제작하고 그 수익금 일체를 사회에 내놓기로 한 것은 흔치않은 경우에 해당한다. 이 노래는 김종서가 작곡과 편곡을 김태원은 작사를 맡았으며 록 그룹 부활이 연주를 진행했다 노래는 깨끗한 환경을 후세에 물려주자는 의미있는 메시지를 담고있다.
미디엄템포의 무게감있는 정통 록 사운드와 어울려 멋진 분위기를 자아낸다. 평소 환경에 깊은 관심을 가져온 김종서는 실행에 옮기겠다는 의지를 바탕으로 1년전부터 각종 준비작업에 임해왔다 부활의 김태원에게 프로젝트 동참을 제안해 흔쾌히 참여를 이끌어냈다 김종서와김태원은 1985년 부활의 전신인 디앤드에서 초대 보컬과 리드기타리스트로 만난 후 20여년간 우애를 쌓아온 남다른 인연으로 유명하다. 김종서측은 이번 프로젝트 음반과 관련해 “죽을때까지 환경과 관련 된 일에 매진하고 싶다”는게 가수 김종서의 생각과 포부라며 “노래는 시작에 불과하며 향후 수 많은 일들이 펼쳐질 것”이라고 귀띔했다.
또 “환경전도사를 자청한 김종서의 행보에 주목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그동안 예능과 드라마에서 맹활력을 펼쳤던 김종서는 1년간의 공백을 깨고 다시 예능에 복귀해서 이 음반홍보에 전력을 다 할 것을 다짐한다 고했다.
“별이야기”는 9월24일에 음원 출시 할 예정이다
如果你喜欢Kim Jong Seo的专辑《별 이야기》里的歌曲可以把下面的歌曲连接发给你的朋友:
1.별 이야기 Stars talking - Kim Jong Seo
http://www.5nd.com/ting/328547.html
发行时间:2009.09.24